본문 바로가기
먹는이야기

돈까스 먹고 싶을 때~ 나마미돈카츠 어떠세요?ㅎㅎ[대전 관평동]

by 그리운님 2022. 1. 19.

오늘 저녁에 눈이 왔네요~

 

퇴근하는데 땅이 하얗게 되어 있었습니다^^

보기에는 좋은데... 내일 출근할 때 살짝 걱정이 되네요..

내일 출근하실 때 바랍니다

 

지난 일요일에 점심을 먹어야 하는데~

무엇을 먹을까 하다가 

먹어도 먹어도 질리지 않는 돈까스로 하기로 정했습니다

 

대전 관평동에 돈까스 매장이 많이 있어서~

고민이 많이 되었습니다

 

최대한 가격 저렴하고 맛 좋은 돈가스를 찾다가~

이곳으로 정했습니다!!!

그곳은 바로~~

 

"나마미 돈카츠"

 

대전 관평동에 위치하고 있고요~

포장 주문해서 직접 찾아왔습니다^^

 

 

 

나마미 돈카츠~ 나마미는 무슨 뜻일까요??

갑자기 궁금해지지만....돈까스에 집중되어 있어~

궁금증이 사라집니다^^

 

제가 주문한 돈가스 이름은 "로스카츠"입니다~

 

나미미 돈카츠에서 기본이 되는 돈가스 같아요

예를 들어~ 등심 돈가스와 같은 느낌^^

 

 

 

 

 

돈까스가 양이 적진 않았습니다

두 개네요~ㅎㅎ

 

 

 

 

 

이곳도 체인점이겠죠~

 

제가 대전 관평동에 나미미 돈카츠 말고 다른 3곳도 먹어봤는데

나미미 돈카츠에서 로스카츠~ 먹어본 소감은~

일단 돈까스소스가 맛있었어요~

 

소스 맛이 강해서 적은 양만 찍어도~

고소하고~ 맛 좋은 돈가스를 맛있게 먹을 수 있었어요

 

좀 강한 돈까스소스를 원하시는 분들은 추천합니다^^

 

돈까스 양도 적당하고~ 맛도 좋고~

앞으로 한동안 여기로 시켜 먹을 것 같아요~

 

내일이 벌써 목요일이네요~

이제 조금 있으면 휴일이 다가오니

좀 힘들더라도.... 희망을 갖고

힘내시길 바랍니다~

 

감기 조심하시고~ 파이팅^^