본문 바로가기
먹는이야기

설물용 떡~도경이네 오븐 찰떡, 빵일까?~ 떡일까?~ 너무 맛있는 떡 선물 추천^^

by 그리운님 2022. 2. 22.

혹시 떡 좋아하시나요?~

 

제사 사실 빵은 좋아해도~

떡은 그다지 좋아하진 않습니다

 

제가 먹는 떡이라면~

꿀떡이나 바람떡 정도~ㅎㅎ

 

그런데 얼마 전에 설물용 떡으로 정말 좋은~

도경이네 오븐 찰떡이라고~

떡을 선물 받았습니다^^

 

그런데 이게~ 떡인지 피자인지~ 처음 봤을 때

굉장히 매력적이었어요~ 떡 선물 추천해도 될만큼~

 

 

 

어떠세요??

 

도경이네 오븐 찰떡은 비주얼부터 다른 것 같아요~

설물용 떡으로 딱 좋아요~정말 매력적입니다~

 

처음 봤을 때~

제가 떡을 별로 좋아하지 않는데...

손이 막 가더라고요~ㅎㅎ

 

일단 한입 먹어보니

겉에 맛은 누네띄네의 바삭하면서 달달한 맛이고

꿀이 발라져 있는 듯한이었습니다^^

 

안에는 부드럽고~

잉꼬 떡 먹는 것 같았어요

 

한 조각만 먹어도 배부르고

든든하였습니다.

 

도경이네 오븐 찰떡은 떡 선물용~추천~으로도 부족함이 없는 것 같아요

 

떡 좋아하시고~기회가 되신다면~

한번 주문해서 드셔 보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~

 

하루에 한 조각씩~

너무 맛 좋고~ 배부르고~ 자꾸 생각나는 떡~

도경이네 오븐 찰떡^^

 

저는 오래 먹으려고

지금은 냉동실에 넣어져 있어요

 

먹고 싶을 때 데워서 먹어야겠습니다

 

코로나가 정말 심해지고 있네요...

모두들 조심하시고

건강하시길 바랍니다... 힘내세요!~