본문 바로가기
먹는이야기

신탄진 보쌈 맛집~한양 왕족발 종가집 김치보쌈 추천이요~!

by 그리운님 2022. 2. 28.

요즘 점심쯤 되면 봄의 분위기가 느껴집니다^^

 

햇볕도 따땃하고~ 바람은 좀 불지만~

새싹이 나오는 봄의 계절이 온 것 같아요~

 

아참~ 보쌈 좋아하시나요? ㅎㅎ

 

저는 야식으로 치킨을 주로 먹지만

얼마 전에... 갑자기!!! 보쌈이 먹고 싶어 졌습니다

그걸 어떻게 알았는지~

배달의 민족 첫 주문 20000원 쿠폰이 도착했어요

 

사실 배달의 민족 앱을 설치하고 

가입만 해 놓고 사용을 하지 않았는데

 

이렇게... 큰 선물이 올 줄은 몰랐습니다^^;

 

20000원 쿠폰의 힘입어~

보쌈을 주문했어요~

 

가족들도 찬성했습니다^^

 

그래서 인터넷에 보쌈 집을 검색해봤는데

엄청 많네요...

 

주문하고 후회하는 일이 없게...

꼼꼼히 살피는 도중에!!!!

 

한 곳을 선택했습니다

 

그곳은!! 

대전 신탄진에 있는!! "한양 왕족발 종가집 김치보쌈"이었습니다^^

 

보쌈 추천할 만한 맛집이길 바라면서 주문을 했습니다^^ 

 

배달의 민족 앱을 통해 주문했지만...

저는 배달을 하지 않고 포장을 선택했어요

 

배달보다 포장이.... 사장님과 제가 이익일 것 같은 생각이 들어서요^^;

 

주문하고 바로 김치보쌈 사장님께 전화를 걸고~

30분이면 된다고 하셔서~

 

쏜살같이 달려가~~ㅎㅎ

가져왔습니다~

 

자 보세요~~ 

 

 

 

 

 

제가 주문한 건 김치보쌈(중)입니다~~

 

김치와 무가 너무 맛있을 것 같아~ 주문했어요~

 

어때요??? 괜찮으신가요~~ㅎㅎ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보쌈은 정말~ 맛있습니다^^

 

너무 고소하고~ 맛있어요 ㅎㅎ

 

오랜만에 먹어서 그런지... 더욱 맛있음^^

 

 

 

 

 

 

쟁반국수는 솔직히 전... 매웠어요~

 

한 젓가락 먹고~

그다음에 먹지 못할 정도로 매웠습니다

사실 제가 매운거 잘 못먹어요^^;

 

하지만 그런 거 있잖아요

맛있으면서 매운 거 ㅎㅎ

 

매운거 좋아하시는 분들 이곳을 추천합니다

 

그런데... 체인점인지 모르겠네요

신탄진에 있지만... 다른 곳에도 있을 것 같은 이름입니다

"한양 왕족발 종가집 김치보쌈"

이름 길죠~ㅎㅎ

 

 

 

 

사진으로 보면.... 김치 어떠세요??

 

김치보쌈이라 그런지 김치가 아주 일품이었어요

 

보쌈과 김치를 함께 먹고 나서 

 

배민에 바로 별 다섯 개 꽂았습니다 ㅎㅎ

 

 

 

 

보쌈은 언제 먹어도 맛있는 것 같고~~

 

솔직히 어디에 주문해도 

보쌈은 맛있는 것 같습니다

 

 

 

 

혹시 대전 신탄진 말고...

다른 지역에 있을 줄 모르지만

한번 찾아보세요

'한양 왕족발 종가집 김치보쌈'입니다

 

김치와 보쌈이 맛있는 이곳~~

보쌈 추천해요^^

 

요즘 코로나로 인해 많이 힘드시겠지만...

웃음 잃지 마시길 바라겠습니다.

 

항상 긍정에 마음.... 그리고 감사^^

행복의 비결인 것 같아요

 

모두 힘내시고~ 행복하세요~