본문 바로가기
먹는이야기

또래오래 ♥ 양념치킨~ 리얼치즈볼~ 먹어도 먹어도 맛있어요^^ [후기]

by 그리운님 2022. 3. 16.

야식은 역시 치킨이죠~

 

어떤 분들은 "치킨은 진리입니다"라는 분들도 있습니다

그만큼 맛있고 후회 없는 음식이 바로 치킨인 것 같아요^^

 

혹시 어떤 치킨 드시나요??

 

여러 많은 브랜드의 치킨이 있지만~

저는 언제 먹어도 맛있는 '또래오래'를 주로 시켜 먹습니다~

 

가끔 BHC도 먹긴한데...

 

한 달에 한번 이상 꼭 먹는 치킨이 바로 '또래오래'예요

그중에서도 양념치킨^^

 

사실 딸아이가 양념치킨 아니면 안 먹는다고 해서

그렇습니다

 

그렇다고 제가 싫어하는 건 아니고요~

저도 양념치킨 너무 좋아해요

 

또래오래 양념치킨 한번 보세요~ㅎㅎ

 

 

 

 

 

양념치킨 + 리얼 치즈볼 주문했어요~

그리고 제가 콜라를 싫어해서 사이다로 주문했습니다^^

 

치킨을 먹기도 전 리얼 치즈볼에 손이 가네요~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치즈가 가득 들어있는 거 보이시나요??~~

정말 리얼 치즈볼~~ 고소하고 맛있습니다^^

 

 

 

 

 

치즈가 쭈욱 늘어나는 거 보이시나요?~

 

따끈따끈하고 맛이 일품!!~

 

이제 본격적으로 또래오래 양념치킨을 먹어볼까요?~~~!!!

 

1`

 

 

 

 

 

 

일단 부드러운 닭다리부터 뜯어볼까요?~~^^

 

정말 달달하면서 살짝 매콤하고 맛이 끝내줍니다

 

 

 

 

 

 

또래오래 치킨 가운데~ 퍽퍽살인 닭가슴살도~

너무 맛있어요

 

양념이 맛이 있어서 그런가

닭가슴살도 손이 많이 갑니다!!^^

 

 

 

 

 

 

목우촌 닭은 또래오래만 사용하나요??

 

다른 국산 닭과 틀리게 육질 씹는 맛이 좋은 것 같아요

기름이 뭉처있는것도 보이지 않고~

 

너무 맛있게 먹었습니다

 

이제 다음 달 첫째 주에 시켜 먹어야겠어요~

 

여러분들 치킨 드시고 싶으시다면~

"또래오래 양념치킨과 리얼 치즈볼" 추천합니다^^

 

건강이 최고니~

모든지 맛있게 드시고~

힘내시길 바랍니다 ㅎㅎ