본문 바로가기
소소한이야기

아파트 안에 핀 알록달록 색깔의 철쭉~ 이렇게 이쁠수가 있나요?ㅎㅎ

by 그리운님 2022. 4. 28.

요즘 길을 걷다 보면 알록달록 색깔의 꽃이 보이죠~

 

바로 철쭉입니다^^

 

철쭉은 4~6월에 피는 꽃이에요~

제가 살고 있는 아파트 단지 안에도 많이 피어 있습니다~

 

한번 보실래요? ㅎㅎ

 

 

 

 

천사처럼 하얀~~ 잎~ 철쭉입니다^^

깨끗해 보이죠~

 

 

 

 

 

이건... 보라색에 가까운 건가요?? ㅎㅎ

 

저도 잘~ 아무튼 이 색깔도 이쁩니다~

 

 

 

 

봄에 피는 철쭉~

 

아름답고 이쁜 꽃을 보면 왠지 기분이 좋아지는 것 같아요^^

 

이쁜 꽃도 보고 기분도 이뻐지는

모든 분들이 되시길 바랍니다~ㅎㅎ